chrome offline 다운로드

다운로드: 리눅스 태그에 대 한 구글 크롬 오프 라인 설치: 구글 크롬 크롬 오프 라인 웹 브라우저 다운로드 구글 크롬은 대부분의 사람들이 그들의 컴퓨터에 할 첫 번째 것 들 중 하나입니다. 그것은 이유에 대 한 가장 인기 있는 애플 리 케이 션 중 하나입니다. 그러나 간단한 프로세스가 아닙니다. 하나에 대 한, 회사 추천으로 구글 크롬을 설치 하는 경우, 먼저 스텁 응용 프로그램으로 알려진 다운로드 거 야. 이것은 또 다른 크롬 설치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하는 매우 작은 1MB 파일이므로 실제로 Chrome 자체를 다운로드하기 시작합니다. 한 컴퓨터에서 Chrome을 다운로드하고 다른 여러 PC에서 동일한 파일을 사용하여 대역폭을 절약하려는 경우 Google 크롬이 매번 자체를 다시 다운로드해야 하기 때문에 사용할 수 없습니다. https://cloud.google.com/chrome-enterprise/browser/download/ 설치 프로그램, 브라보 ITT 사이트에서 크롬을 공유하기위한 많은 감사합니다. 그러나 데이터가 부족한 경우 Google에는 Chrome의 모든 파일이 미리 패키지된 전체 Chrome 오프라인 설치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본질적으로, 당신은 한 번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어디서나 실행. 그것은 즉시 일반 크롬 다운로드 링크를 통해 그것을 얻을 수 있는 분명 하지 않다. 표범을 조심하라는 표지판 뒤에 있는 은유적인 파일 캐비닛에서 찾아야 합니다. 이 링크 (크롬 오프라인 독립 실행형 설치 프로그램)로 이동하면 오프라인 크롬 설치 프로그램 광고 관련 파일을 한 번에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크기면에서 약 50MB틱이 될 것이며, 더 이상 다운로드할 필요가 없습니다. 아는 것이 중요합니다! 오프라인 설치 관리자 링크에는 자동 업데이트 기능이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다운로드한 오프라인 설치 프로그램을 클릭합니다. 관리 권한이 있는 설치 프로세스를 시작하려면 예를 클릭합니다. https://www.google.com/intl/en/chrome/?standalone=1 크롬의 베타 버전을 다운로드 한 다음 커뮤니티에 가입하고 그것이 당신을 위해 얼마나 잘 작동하는지 알려주십시오. 보너스 : 더 걸릴. 휴대용 응용 프로그램과 같은 크롬의이 버전을 다운로드, USB 드라이브에 충실하고 어디서나 당신과 함께 수행. 이 문서의 방법을 사용하여 최신 버전의 Google 크롬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크롬 오프라인 설치 또는 명령줄에서 크롬을 설치 여부, 우리는 당신의 편의를위한 모든 방법을 나열했습니다. 소프트웨어를 이미 설치한 경우 아래에 설명된 기술을 사용하여 소프트웨어를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또는 이 문서에 제공된 링크에서 최신 Chrome 브라우저의 오프라인 설치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브라우저를 다운로드하는 다른 방법을 논의, 빠르고, 안전하고 쉽게, 그냥 당신에게 맞는 것을 선택.

설치 프로그램은 인터넷에 연결되지 않고 작동합니다. 웹 설치 프로그램 다운로드: 구글 크롬 웹 32 비트 | 구글 크롬 64 비트 | 프리웨어 다운로드: 구글 크롬 오프 라인 설치 프로그램 32 비트 | 52.1 MB 다운로드: 구글 크롬 오프라인 설치 프로그램 64 비트 | 53.2 MB 다운로드: 구글 크롬 MSI 설치 윈도우에 대 한 설치 (자동 업데이트) 보기: 크롬 웹사이트 | v74.0.3729.108 릴리스 노트 다운로드: 구글 크롬 MSI 설치 프로그램 [엔터프라이즈 에디션] iwr -outf 크롬-latest.exe https://www.google.com/chrome/browser/?platform=win32 https://filehippo.com/download_google_chrome/history/ 선생님, 크롬 오프라인 설치 를 전단 주셔서 감사합니다. 나는이 웹 사이트를 좋아한다. 구글 크롬은 세계에서 가장 인기있는 브라우저입니다. 운영 체제를 설치 한 후 사람들이 할 첫 번째 일 중 하나는 자신의 컴퓨터에 구글 크롬을 설치.

This entry was posted in 未分類. Bookmark the permalin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