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경 사전 다운로드

원래 제목으로 출판 `조지 모리시 (런던)에 의해 새롭고 간결한 성경 사전`, 모리시 성경 사전은 성경 단어의 사전 이상입니다. 모리시 성경 사전의 특징은 다음과 같습니다 : – 정의와 설명 … 자세히 보기… 저자: 조지 모리시 성경의 주요 용어의 의미와 기원을 배운다. 90.000개 이상의 성경 문고가 있는 성경 사전® 하나님의 말씀과 그분의 아들 예수 그리스도의 말씀을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구약과 신약의 심각한 연구에 필요한 참조 응용 프로그램. † 90.000 이상 사전, 백과 사전 및 일치 항목. • 하나의 응용 프로그램에서 8 전체 참조 책! 이스턴의 성경 사전, 스미스의 성경 사전, 히치콕의 성경 이름 사전, 킹 제임스 버전 (KJV) 성경 사전, 네이브의 국소 성경, 응축 성경 사이클로사전, 토리의 새로운 국소 교과서와 전체 성경에 대한 비판적이고 해설 (JFB 해설) † 매우 빠르고 사용하기. 성경용어를 빨리 찾으십시오. • 응용 프로그램은 심지어 “비행기 모드”에서, 오프라인으로 작동합니다! 언제 어디서나 인터넷에 연결할 필요가 없습니다 성경을 공부.

어디서나 어떤 용어를 정의! • 사전 중 하나 또는 모두 동시에 검색합니다. • 강력한 검색 시스템. 증폭된 검색을 통해 다른 기준을 사용하여 성경 용어 및/또는 정의를 찾으십시오. • 가독성을 높이기 위한 큰 텍스트 옵션 † 좋아하는 항목을 즐겨찾기에 표시하여 빠른 향후 참조를 제공합니다. † 이메일, SMS 등으로 항목을 공유 • 미국 또는 영국 억양으로 Windows의 내장 된 텍스트 음성 변환기를 사용하여 정의를 듣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 목록에서 구절을 공유어떻게할 수 있습니까? A: 2~3초 동안 누르기만 하면 사용 가능한 공유 옵션이 있는 메뉴가 앱 Q에 표시됩니다: 음성 속도를 변경하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A: 음성 속도는 Windows에 설치된 TTS 엔진에 의해 제어됩니다. 설정 -> 음성 입력 및 출력 설정 –> 텍스트 음성 설정 –> 음성 속도 Q: 음성 악센트를 변경하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A: 그냥 응용 프로그램 메뉴로 이동 –> 설정 및 언어를 선택. 현재, 2 악센트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 영어 (미국) * 영어 (GB) 권한에 대해 : 우리는 당신이 그래서 그들이 필요로하는 이유에 대한 설명입니다 응용 프로그램에 필요한 권한에 대해 걱정할 수 있습니다 알고 : 응용 프로그램의 개발을 지원하는 데 사용되는 광고를로드하려면, 이러한 권한이 필요합니다 : – 전체 인터넷 액세스 – 보기 네트워크 상태 SD 카드에 좋아하는 항목을 저장하려면 : – 수정 / 음성 신디사이저에 대한 SD 카드 내용을 삭제 : 텍스트 음성 변환 (TTS) 기술은 일부 장치에서 사용할 수 없습니다. 휴대 전화가 음성 합성 할 수 있는지 확인하려면 : 시스템 설정 응용 프로그램 -> 음성 입력 및 출력 -> 텍스트 음성 변환 설정.

설치하지 않은 경우 장치에서 TTS 엔진을 설치하도록 요청할 수 있습니다. 인터넷 연결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로밍 데이터 관세가 매우 비쌀 수 있으므로 여행하기 전에 설치하는 것이 좋습니다. 주님을 찬양하십시오! 신의 축복이 있기를! 멋진 성경 공부 응용 프로그램. 복음을 공유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히브 6:10 당신. 4,500개 이상의 주제와 적절한 이름이 해당 성경 참조문으로 정의되고 분석됩니다. “스미스의 성경 사전”은 1860년대에 소개된 이래로 성경 학생들이 사용해 왔습니다.

성경 단어의 수천을 정의하는 사전 보다 더 신뢰할 수있는 고전. CCAT 및 CATSS 형태학적으로 태그가 지정된 작품에 포함된 키에 따라 생성됩니다. 2001 년 크로스 와이어 성경 협회에 의해 만들어진. 원하는 방식으로 자유롭게 사용 및 배포할 수 있지만 이 공지를 포함하십시오. … 자세히 보기… 킹 제임스 사전 킹 제임스 성경은 거의 400 년 동안 그것의 땅을 서있다.

This entry was posted in 未分類. Bookmark the permalin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