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색기 아이콘 다운로드

그냥 비교를 위해, 여기에 윈도우에서 사용 되는 탐색기 아이콘 7 그리고 창 8.1: 새로운 아이콘또한 윈도우에 등장 10 빌드 14328: 아이콘은 시작 메뉴에서 유니버설 애플 리 케이 션과 혼합에 대 한 좋은 동안, 대부분의 사용자가 부정적인 피드백 abo를 보낸 것 같다 ut이 새로운 아이콘. 그래서, 윈도우에서 10 빌드 14352, 이전 화려한 아이콘은 반환했다: 다음 주요 업데이트는 윈도우에서 일어났다 10 빌드 9926, 아이콘이 밝은 노란색되었다: 마이크로 소프트는 크게 이러한 아이콘을 만들기위한 비판했다: 윈도우에서 10 빌드 10158, 마이크로 소프트 빌드에서 업데이트 된 아이콘을 혼합 10130 빌드에서 “오래 된” 아이콘 빌드 9926, 그래서 결과 아이콘 빌드에서 아이콘의 모양을 했다 9926, 그러나, 그것은 색상 및 빌드에서 크기 10130의 탐색기 아이콘: Windows Vista에 대 한 파일 탐색기 아이콘 이 아니었습니까? 나는 윈도우 비스타 윈도우 XP, 윈도우 7 및 윈도우 8.x 윈도우 비스타 윈도우 7 및 8.1과 같은 파일 탐색기 아이콘을 가지고 보다 훨씬 다른 아이콘을 가지고 맹세 할 수 있습니다. 나는 당신이 훨씬 다르게 기억하는 이유는 사용자 문서 라이브러리 아이콘이 Windows Vista에서 녹색 유리 폴더 (일반 폴더는 여전히 노란색)를 가지고 있었기 때문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런 다음 7에서 노란색 고체로 변경되었습니다. 예 좀 다른. XP 아이콘 크기의 혼합 7 보기 coz 비스타 큰 작업 표시줄 아이콘이 없습니다. 그리고 여기에 윈도우 XP 아이콘입니다 : 지금 당신은 : 어떤 아이콘이 파일 탐색기좋아하는 아이콘입니다 우리에게? 윈도우 비스타의 탐색기 아이콘은 단순히 컴퓨터 아이콘을 사용했다. 그것은 윈도우 7의 파일 탐색기 아이콘이 만들어지기 전이었습니다. 내 무지를 실례하십시오 : 어떻게 파일 탐색기의 아이콘을 변경할 수 있습니까? 내부자 미리 보기 빌드 14352에서 동일한 아이콘이 사용됩니다. 아이콘은 마이크로소프트 유니버설 애플 리 케이 션에 대 한 사용 하는 현대 아이콘 과 거의 무색: 이 새로운 아이콘을 좋아하는 경우, 여기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윈도우의 개발 하는 동안 10, 마이크로소프트는 폴더 아이콘을 업데이트 했다, 제어판 아이콘 및 시스템 애플 리 케이 션 아이콘 여러 번.

마지막으로, 윈도우 10 빌드 18298, 곧 버전을 나타내는 윈도우 10 “19H1”, 어두운 노란색으로 업데이트 된 파일 탐색기 아이콘함께 제공. 그것은 덜 평평하고 고전적인 3D 아이콘처럼 보입니다. 그래서, 추악한 “평면 실험”이 끝나고 있습니다. 깊이를 다시 한 번 받아들이자! Office 365 아이콘 비디오에 표시된 것처럼 모든 스토어 앱이 못생긴 사각형을 잃고 3D 아이콘을 받을 때까지 기다릴 수 없습니다. 그래서 빌드의 몇 후, 윈도우 10 새로운 있어, 부드러운 노란색으로 더 세련 된 아이콘, 현대 아이콘과 비슷한: 윈도우 10 빌드 10130 다음 아이콘을 했다: 당신은 둘 다 찾을 수 있습니다 *.ico 그리고 *.png 파일 zip 아카이브..

This entry was posted in 未分類. Bookmark the permalin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