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파치 최신버전 다운로드

발생할 수 있는 또 다른 웹 서버는 Tomcat입니다. 이 소프트웨어는 아파치 소프트웨어 재단의 또 다른 제품이며 HTTP 서버입니다. 그러나 정적 웹 사이트 대신 Java 응용 프로그램에 전원을 공급합니다. 아파치 HTTP는 일반적인 목적을 위해 만들어진 동안 그것은 자바 애플 리케이션을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Tomcat를 사용하여 정적 웹 페이지를 제공할 수도 있지만 아파치 HTTP와 비교했을 때 효율성이 낮습니다. Tomcat은 다른 웹 서버에 비해 구성이 덜 합니다. 이전에 발표된 바와 같이, 아파치 HTTP 서버 프로젝트는 2.2.x 시리즈의 릴리스에 대한 모든 개발 및 패치 검토를 중단했습니다. 아파치 HTTP는 모듈 기반 구조를 가지고 고도로 사용자 정의 웹 서버입니다. 보안, 암호 인증, URL 재작성, 캐싱 등을 위한 모듈이 있습니다. 이 소프트웨어는 또한 .htacces라는 파일을 통해 구성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모듈을 통해 서버 관리자는 추가 기능을 켜고 끌 수 있습니다. 우리의 거울 중 하나에서 아파치 HTTP 서버를 다운로드하려면 아래 링크를 사용합니다. 기본 배포 디렉터리에서 다운로드한 서명을 사용하여 다운로드한 파일의 무결성을 확인해야 합니다. 서명은 KEYS 파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파치 HTTP 서버의 버전 2.4.41에 대한 변경 로그 정보는 아직 없습니다. 때때로 게시자는이 정보를 사용할 수 있도록 하는 데 시간이 좀 걸릴, 그래서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있는지 확인 하려면 몇 일 에서 다시 확인 하시기 바랍니다. OpenSSL 1.1.1을 사용하여 TLS 1.3 웹 서버를 작동하려면 아파치 HTTP 서버 버전 2.4.41 이상이 필요합니다. 배포 지퍼에서 아파치 그루비를 설치 하는 것은 어렵지 않다 하지만 번거로움을 원하지 않는 경우, 여기에 나열 된 대안을 고려.

Nginx는 웹 사이트 소유자들 사이에서 꾸준히 인기를 얻고있는 새로운 웹 서버입니다. 모든 요청에 대해 새 프로세스를 만들지 않는 이벤트 기반 아키텍처입니다. 대신 들어오는 모든 요청을 단일 스레드에서 처리합니다. 이 이벤트 기반 모델은 Nginx를 최소한의 리소스를 사용하여 트래픽이 많은 웹 사이트를 관리하기 위한 훌륭한 선택입니다. 반대로, 아파치 HTTP 사용자는 트래픽이 많은 웹 사이트에서 사용할 때 성능 문제가 발생하기 쉬운 스레드 기반 구조를 사용합니다. 그러나, 중소 선수에 대 한, 아파치 HTTP는 쉬운 구성을 제공 하는 더 나은 옵션, 모듈의 많은, 그리고 초보자 친화적인 환경. 아파치 HTTP 서버 프로젝트는 UNIX 및 Windows를 포함한 최신 운영 체제를 위한 오픈 소스 HTTP 서버를 개발하고 유지 관리하려는 노력입니다. 이 프로젝트의 목표는 현재 HTTP 표준과 동기화된 HTTP 서비스를 제공하는 안전하고 효율적이며 확장 가능한 서버를 제공하는 것입니다.

This entry was posted in 未分類. Bookmark the permalin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