엣지 크로미움 다운로드

우리는 다른 브라우저를 개발하는 공급 업체의 관점과 더 큰 웹 커뮤니티를 듣고 고려할 수있는 표준 토론에 깊이 종사하고 있습니다. 당신은 마이크로 소프트 에지 설명자 GitHub에 모든 마이크로 소프트 설명자 문서를 추적 할 수 있습니다. Microsoft Edge에서 크롬을 채택하면서 “Edg” 토큰을 추가하여 크롬 사용자 에이전트 문자열과 유사하도록 사용자 에이전트 문자열을 변경하고 있습니다. 사용자 에이전트 문자열에서 사이트 액세스를 차단하는 경우 이 문자열을 다른 크롬 기반 브라우저로 처리하도록 논리를 업데이트하십시오. 마이크로소프트 에지 팀은 당신의 의견을 듣고 싶어. 12 월에 우리는이 사이트에 방문자에게 물었다 “당신은 웹에 대한 한 가지를 변경할 수 있다면, 그것은 무엇을 할 것인가?”. 우리는 당신의 답변을 읽고 공유 할 몇 가지 생각을 했습니다. Microsoft Edge 인사이더 포럼을 통해 커뮤니티가 이 주제와 다른 주제에 대해 무엇을 말하고 있는지 알아보십시오. 아래 주어진 된 링크에서 마이크로소프트 가장자리를 안정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크롬 크롬으로 시작 하는 ARM 장치에 Windows에서 기본적으로 실행할 수 있도록 구글 엔지니어와 협력 했습니다 73.

이러한 기여를 통해 크롬 기반 브라우저는 곧 ARM 기반 Windows 10 PC에 대한 기본 구현을 제공할 수 있게 되어 성능과 배터리 수명을 크게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마이크로 소프트 에지는 이미 지금 몇 시간 동안 사용할 수있는 최고의 안드로이드 브라우저 중 하나가되었습니다. 그러나 이 새로운 접근 방식은 Microsoft에 가장자리(말장난 의도)를 제공하여 경쟁사와 의의 격차를 해소하는 데 필요한 방법일 수 있습니다. 베타 채널은 가장 안정적인 마이크로소프트 에지 미리 보기 경험이다. 6주마다 주요 업데이트가 이루어지므로 각 릴리스에는 개발자 및 카나리아 빌드의 학습 및 개선 사항이 통합되어 있습니다. 다른 언어로 Edge를 다운로드하려면 동일한 URL을 사용하고 마지막에 언어 코드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독일어로 Microsoft Edge를 다운로드하려면 다음 링크를 사용합니다: 업데이트: Microsoft는 2020년 1월 15일에 새로운 Microsoft Edge의 최종 안정 버전을 출시했습니다. 여기에서 다운로드하십시오. 마이크로소프트는 자동으로 윈도우에 브라우저를 설치 할 계획 10 곧 윈도우 업데이트를 통해 PC. 마이크로소프트는 가장자리 크롬 브라우저에서 작업 하 고 그것의 인터페이스 및 개인 정보를 포함 하 여 브라우저에 개선 되었습니다.

크롬에서 차별화 하기 위해, 마이크로소프트는 브라우저를 사용자 지정 하 고 더 많은 개인 정보 보호 기능을 추가의 좋은 일을 했다. 그것은 마이크로 소프트가 다른 크롬 브라우저를 구축하지만 파이어 폭스의 개인 정보 보호 기능을 구축처럼 보인다. Microsoft Edge는 Windows Hello 인증자를 암호가 없고 2단계 인증 시나리오에 대해 웹에서 생체 인식 인증을 사용하는 보다 개인적이고 안전한 방법으로 지원합니다. 우리는 크롬에서 웹 인증 API에 Windows Hello 지원을 착륙 크롬 팀과 함께 일했습니다 – 당신은 최신 윈도우에 마이크로 소프트 에지 개발 또는 카나리아 미리보기 빌드를 사용하여 오늘 그 경험을 시도 할 수 있습니다 10 내부자 미리보기 릴리스. 우리는 크롬 오픈 소스 프로젝트에 참여하는 동안, 우리는 여전히 오픈 웹의 진화가 표준 커뮤니티를 통해 가장 잘 제공 믿고, 오픈 웹은 다양한 관점에서 공개 토론에서 혜택을.

This entry was posted in 未分類. Bookmark the permalin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