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츠 영화 다운로드

2009년 11월 24일, 동명의 만화 시리즈를 기반으로 두 편의 실사 간츠 영화가 제작되었다고 발표되었다. 영화배우 니노미야 가즈나리와 마쓰야마 켄이치가 각각 구로노와 가토 역을 맡았고, 사토 신스케 감독이 연출했다. 두 영화 모두 2011년에 개봉되었다: 첫 번째, 간츠, 1월에; 그리고 두 번째, 간츠 : 완벽한 대답, 4 월에. [9] 컴퓨터 생성 애니메이션(CG)은 디지털 프론티어에 의해 수행되었습니다. 첫 번째 영화인 간츠는 2011년 1월 29일 일본에서 개봉되었다. 2011년 1월 20일 미국에서 1박 특별 상영이 진행되었으며, 이 기간 동안 이 영화는 46개 주에서 영화관으로 동시 상영되었습니다. [10] 영화를 통해 영어로 더빙된 행사를 위해. [11] 로스앤젤레스 만의 중국 6시어터 스페셜 상영이 끝난 후, 남성 리드와 함께 토론과 실시간 인터뷰, 간츠: 퍼펙트 답변의 티저 예고편이 공개되었습니다. [12] 이 영화는 2011년 4월 26일 런던 아폴로 극장에서 열린 공상과학-런던 페스티벌에서 영국에서 초연되었다. [13] 이 영화는 더빙되지 않았고, 대신 오리지널 사운드트랙과 함께 자막과 함께 상영되었다. [14] 2011년 7월 22일과 23일 가스램프 15 극장에서 코믹콘 인터내셔널의 일환으로 캘리포니아 샌디에이고에서 상영된 영화 간츠와 퍼펙트 답변.

[15] 간츠는 실사 일본 공상 과학 영화의 시리즈입니다. 간츠 시리즈는 오쿠 히로야의 만화 시리즈인 간츠를 기반으로 합니다. 영화의 제목은 간츠, 속편 간츠 : 완벽한 대답, 그리고 또 다른 간츠라는 제목의 TV용 영화입니다. 나는 실제로 애니메이션의 영화 적응을 좋아하지 않는다, 약의 시리즈를 따라하려고에 대한 미친 무언가가있다 12 길이의 길이는 1.5 에 3 시간의 적절한 영화 형식으로 시간. 간츠의 영화 적응에 대해 나를 놀라게 한 것은 단순히 줄거리를 더 짧은 형식으로 분쇄하려고 노력하는 대신, 외계인의 죽음 직후 외계인과 싸우기 위해 외계인 구체에 의해 끊임없이 방으로 이송되는 아이디어를 얼마나 잘 적응시켰는가하는 것입니다. 그들은 외계인의 대부분을 유지하지만, 5 년 동안 밖으로 나온 후 꽤 상쾌한 시리즈에 많은 변경. 또한, 이 영화는 애니메이션처럼 잔인하고 폭력적이며, 영화의 리얼리즘이 더해진 것처럼 더 많을 수도 있습니다. 이 영화는 기차 사고로 사망한 쿠로노 게이(니노미야 가즈나리)와 가토 마사루(마쓰야마 켄이치)의 뒤를 잇는다.

그들의 죽음 후 그들은 다른 세계로 수송 발견, 어디 간츠로 알려진 검은 구가 존재. [5] 간츠 내부는 생명 유지에 대머리 남자입니다. [6] 그들은 가구가 비치되지 않은 도쿄 아파트에서 간츠를 발견하고, 외계인을 사냥하고 죽이는 임무에 참여하도록 강요한다. 그들은 그것이 게임인지, 아니면 현실인지 알아내기 위해 고군분투합니다. [7] 케이와 마스라, 그리고 다른 새로 죽은 사람들은 외계인을 죽여 포인트를 축적해야하며, 그들이 백 점을 득점 할 때, 그들은 부활하도록 선택할 수 있습니다, 또는 삶에 다시 선택한 사람을 가져올 수 있습니다. [4] 나는 만화를 읽지 않았지만, 나는 몇 년 전 전체 애니메이션을 보았다.

This entry was posted in 未分類. Bookmark the permalin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