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일질라 한글 파일 다운로드

Go Daddy, 펜실베이니아 클라리온 대학교 및 내셔널 캐피탈 FreeNet은 웹 호스팅 서비스에 파일을 업로드하기 위한 FileZilla를 추천합니다. [12] [13] [14] 이 소프트웨어는 세 가지 방법으로 설치 할 수 있습니다 : 초보 사용자를위한 설치 프로그램 버전, 그것은 쉽게 다운로드 및 설치 할 수 있습니다; zip 버전은 설치하기 전에 파일의 압축을 풀어야 합니다. 그리고 소스 코드 버전, 깊이 분석 하 고 아마도 코드의 본질을 수정 하고자 하는 고급 사용자를 위한. 아래 플랫폼에 적합한 파일을 선택하십시오. 수정되지 않은 경우 즉시 사용 가능 상태에서 이 프로그램은 ZIP 파일을 추출할 수 없습니다. 그러나 사용자가 파일 형식 예외 목록에 `.zip`을 추가하는 경우 소프트웨어에서 ZIP 파일을 직접 열 수 있으며 편집 기능을 사용하여 해당 파일을 추출할 수 있습니다. FileZilla는 FTP 사이트, FTP 서버 또는 FTP 호스트에 파일 업로드 및 다운로드를 위한 FTP 프로그램입니다. FileZilla를 사용하면 파일을 전송하고 폴더, 웹 사이트 및 컴퓨터 간에 탐색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사용자가 인터넷을 통해 파일을 전송할 수 있는 오픈 소스, 크로스 플랫폼 소프트웨어입니다. 2001년 6월에 처음 출시되었으며 웹마스터 및 웹 디자이너와 같은 인터넷의 특정 사용자 들 사이에서 매우 인기있는 소프트웨어가되었습니다. FileZilla는 오픈 소스 성공 사례입니다. 매력적이고 신뢰할 수 있으며 정기적으로 업데이트되는 FTP 클라이언트이며 유형의 아주 좋은 예입니다. 파일 전송 솔루션을 찾고 있다면 체크 아웃하는 첫 번째 프로그램이어야합니다.

파일을 전송하려면 클라이언트를 선택합니다. 다른 사용자가 파일을 사용할 수 있도록 하려면 서버를 가져옵니다. 다른 FTP 클라이언트와 달리 FileZilla 클라이언트는 대용량 파일 다운로드를 다시 시작할 때 파일 이손상의 원인이 되는 IIS 서버의 오류에 대한 해결 방법을 구현하지 않습니다. [31] FileZilla 프로젝트는 모든 플랫폼에 FileZilla 서버를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인 상당한 투자를 하고 있습니다. 2016년 현재 FileZilla는 응용 프로그램을 시작할 때 광고(스폰서 업데이트라고 함)를 표시합니다. 이러한 광고는 `업데이트 확인` 대화 상자의 일부로 표시됩니다. [23] 글을 쓰는 시점에서, 이 소프트웨어는 스크립트의 자동 작성 또는 반복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사용자가 수동 방법을 선호하지 않는 경우 이를 돕기 위해 많은 타사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FileZilla® 편리한 기능을 많이 가진 빠르고 신뢰할 수있는 FTP 클라이언트입니다. 직관적인 드래그 앤 드롭 인터페이스로 다운로드 및 업로드, 시간 시간 설정 감지, 방화벽 지원, SOCKS4/5 및 HTTP1.1 지원, SSL, SFTP 등 모두에서 재개작업을 지원합니다.

2013 년 프로젝트의 호스팅 사이트 인 SourceForge.net FileZilla의 주요 다운로드에 다운로드 래퍼를 제공하여 사용자가 설치할 추가 소프트웨어를 “제공”했습니다. 수많은 사용자가 보고 애드웨어의 일부 동의 없이 설치, 모든 설치 요청을 거부에도 불구 하 고, 또는 사용자의 “수락” 설치를 얻기 위해 속임수를 사용. 보고 된 효과 중: 웹 브라우저 납치 되 고, 콘텐츠와 함께, 시작 페이지 및 검색 엔진 강제로 변경 되 고, 팝업 창, 개인 정보 보호 또는 감시 문제, 갑작스런 종료 및 현재 작업의 손실로 이어지는 이벤트를 다시 시작.

This entry was posted in 未分類. Bookmark the permalin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