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니팝 다운로드

1단계: 이 섹션의 끝에 표시된 링크를 클릭하여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합니다. 따라서 UploadHaven으로 리디렉션됩니다. HuniePop는 경기 세 게임 역학 애니메이션 데이트 시뮬레이터입니다. 그것을 다운로드하고 놀라운 경험을 가지고있다. HuniePop PC에 대 한 뛰어난 SIM 경험을 제공 합니다., 리눅스, 그리고 맥. 기본적으로, 그것은 가벼운 RPG 요소와 함께 데이트 시뮬레이션 및 부분 퍼즐 게임의 일부인 게임 플레이 우선 접근 방식입니다. 그것을 사용하는 동안, 당신은 프리젠 테이션의 시각적 인 새로운 스타일과 플롯을 많이 경험하게 될 것입니다. huniepop 게임에서, 8 아름다운 여자가 있으며, 각각의 독특한 개성, 스타일, 환경 설정을 가지고있다. 또한 잠금을 해제할 수 있는 비밀 캐릭터가 있을 수 있습니다. 그래서 윈도우 사용자에 대 한, huniepop 게임 다운로드를 얻을 어렵지 않다. 이 단계는 무료로 다운로드 huniepop을 얻을 수있는 방법을 강조 : 설계 라이언 쿤에 의해 프로그래밍, HuniePop은 순전히 싱글 플레이어 경험이며, 스팀에서 검열 형식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겸손 번들을 통해 무수정 버전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아래 링크는 huniepop 무료 다운로드 창에 대 한 직접 링크, 관리자로이 게임을 실행 해야 합니다. 아래 단계에 따라 huniepop 다운로드를 얻을 수 있습니다., 윈도 즈를 사용 하는 경우 10, huniepop 무료 다운로드 창을 얻을 수 있습니다 10. 또한, 일치하는 게임이 실제 전략을 가지고있는 것 같지 않습니다. 무승부의 행운 이외에도, 플레이어는 함께 여러 경기를 연결하여 타일을 계단식으로 시도 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려면 이러한 계단식 매치가 이루어질 수 있는 영역에 대한 플레이보드를 철저히 검사해야 합니다. 표면에 HuniePop의 데이트 시뮬레이션 부분은 다른 게임이 가는 것보다 훨씬 더 단순 해 보이지만, 나는 이것이 호의적으로 작동한다고 느낍니다. 당신은 당신이 얘기하고 싶은 여자를 선택하고 당신은 당신이 그녀에게 물어 볼 수있는 질문의 시리즈를해야합니다. 당신은 날짜에 그녀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꼬리치는 또는 당신은 추적에 바로 잘라 조금 얻을 수 있습니다 ….. 그냥 장난 꾸러기 라고 하자! 게임의 이야기는 매우 재미있다. 당신은 여성과 함께 그냥 절망과 큐라는 마법의 사랑 요정이 당신을 돕기로 결정하는 사람입니다! 나는 이것을 많은 재미로 발견하고 게임이 제공하는 여덟 여성을 감동시키려고 할 때 그녀는 편리합니다.

Hunie는 그들에게 이야기하고 그들에게 선물을주는 것을 포함하는 여성과 상호 작용하여 적립됩니다. 오늘 우리는 진짜 킥 스타터 성공 이야기입니다 HuniePop을 살펴. 이것은 뜨거운 애니메이션 소녀 때문에뿐만 아니라, 매우 흥미로운 게임이다. 이것은 데이트 시뮬레이션, 퍼즐의 혼합물이며, 그 다음의 상단에 뿌려 몇 가지 RPG 요소가 있는 게임이기 때문입니다. 플레이어가 약 50 멋진 CG 사진을 수집해야하기 때문에 게임은 재생 흥미 진진한 느낄 것이다. 이 사진은 다른 시나리오에서 여자를 보여줍니다. 독특한 왜곡과 함께 중독성 경기 3 형 퍼즐 데이트 시스템이 있습니다. 데이트는 힘들 수 있지만, 데이트 심즈는 게임을 더욱 어렵게 만들 수 있습니다.

스팀 다운로드 제목 HuniePop을 만나, 그것에 성인 가장자리와 일치 세 타일 데이트 시뮬레이션. 하베스트 문이 약간 장난 꾸러기 만화를 만난다고 생각해보십시오. 남성 (또는 여성) 영웅으로, 플레이어는 퍼즐 게임 “날짜”로 도전하면서 모든 여성의 성격의 좋아하는, 싫어, 일반적인 단점을 배울 것입니다. 게임을 소개하는 이야기는 다음과 같습니다 – 보드에 당신의 한심한 시도 후, 큐, 나쁜 또는 그 반대의 모습에서 사랑의 요정의 종류, 그의 날개 아래에 당신을 데려 가서 당신이 여자를 만날 수있는 부끄러운 무능력을 극복하는 데 도움이 결정. Thehuniepop 게임 무료 다운로드는 무료로 게임을 할 수 있습니다. 이 멋진 huniepop 게임에서, 이 20+ 게임 위치와 그들 각각은 매력적인 손으로 그린 환경 예술이있다. 또한, 그들 중 많은 하루/밤 주기. huniepop 게임을하는 동안, 당신은 음료, 음식, 액세서리, 선물 등 250 개 이상의 독특한 항목을 찾을 수 있습니다. 이 아이템들은 구매, 수집, 잠금 해제 및 선물로 주어질 수 있습니다.

This entry was posted in 未分類. Bookmark the permalin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