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도우10 클린설치 다운로드

그러나 무료 ISO 파일은 무료 Windows 라이센스가 아닙니다. 그것은 단지 윈도우를 설치하는 더 편리한 방법입니다 10. Mac 사용자, 사용자 지정 PC 빌더 및 가상 컴퓨터에 설치 하는 모든 사용자가 합법적으로 Windows를 설치 하려면 제품 키가 필요 합니다 10. 그들은 윈도우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10 에 대한 홈 $120. Windows 10이 활성화되지 않은 경우 일반적으로 장치가 하루 이틀 내에 다시 활성화됩니다. 그래도 문제가 있는 경우 활성화 문제 해결사를 사용하여 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클린 설치 프로세스에는 두 부분으로 구성됩니다. 먼저 드라이브를 지우고 파티션을 구성하고 Windows 10의 깨끗한 복사본을 설치할 수 있는 설치 프로세스를 거쳐야 합니다. 두 번째 부분은 언어, 계정, 개인 정보 보호 등과 같은 개인 설정을 구성할 수 있는 프로세스인 OOBE(기본 환경)라고 합니다. Windows 10이 처음 출시되었을 때 회사는 허가없이 자동으로 모든 사람의 PC에 소프트웨어를 다운로드하는 큰 실수를저질렀습니다.

당연히, 회사는 그에 대 한 화재의 꽤 상당한 금액에 와서 그리고 같은, 그것의 가능성 회사는 이제까지 다시 컴퓨터를 업그레이드에 대 한 이러한 강세 전술을 사용 합니다. Windows 10에서 새로운 기능을 사용하는 방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Windows 10 문서의 아카이브를 확인하십시오. 기존 Windows 7 또는 Windows 8.1 PC를 업그레이드하려는 경우 Windows 10으로 이동하여 업그레이드 옵션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엔터프라이즈 또는 교육 버전에 있는 경우 이 도구는 새로 설치할 때 작동하지 않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볼륨 라이선스 서비스 센터를 참조하십시오. Windows 다운로드 도구와 USB 플래시 드라이브를 사용하여 새로 설치했습니다. 모든 것이 원활하게 아무런 문제없이 갔다. 다른 소프트웨어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예전보다 더 좋습니다. 이에 대한 설명은, 10개의 윈도우를 이리저리 하여 크립토 화폐의 윈도우 10, 윈도우 10, 그리고 그 이상은 윈도우 10.

이에 대한 설명은 다음과 같습니다. 볼륨 라이선스 서비스 센터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Windows 7 또는 8/8.1의 정품 복사본이 있는 경우 먼저 다른 컴퓨터에 Windows 7/8.1을 설치한 다음 아래 방법 중 하나를 사용하여 Windows 10으로 업그레이드하여 라이선스를 새 컴퓨터로 이전할 수 있습니다. 이 지침에 따라 Windows 10의 깨끗한 버전을 설치하십시오. 새로 로그인 한 후, 깨끗 하 게 설치 된 윈도우 10 시스템, 그것은 자동으로 인터넷에 연결 한 후 자체를 활성화 한다. Windows 10의 새 복사본을 설치하려는 경우 문제 발생 가능성을 최소화하고 데이터 손실을 방지하기 위해 프로세스 전에 몇 가지 작업을 수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 작은 그룹 들 사이에서 자신을 계산 하는 경우, 당신은 아마 당신의 호화롭게 임명 된 낙진 대피소에서이 기사를 읽고, 통조림 식품의 12 개월 공급, 약물, 그리고 생수 깔끔하게 선반에 쌓여. 잘 준비 된 사람으로, 당신이 당신의 PC를 설정 한 직후 무슨 일이 완료 된 Windows 설치의 백업 이미지를 만드는 것이었습니다, 뭔가 남쪽으로 향할 때 날의 기대에 당신은 다시 시작하려는.

지금까지 새로 설치를 할 수있는 가장 쉬운 방법은 윈도우 10의 재설정 기능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이 기능은 자신의 소프트웨어에 대한 사용자 정의 된 제조 업체에서 복구 이미지를 사용으로 윈도우 8 재설정 기능과 다릅니다. 물론, 그들로부터 특정 드라이버를 포함 할 것이다, 그러나 이것은 또한 bloatware및 어떤 경우에는 (* 기침 * 레노버) 슈퍼 피쉬와 같은 바람직하지 않은 소프트웨어를 포함. 그러나 Microsoft는 새 업데이트를 사용할 수 있을 때 모든 사람에게 여전히 조언합니다. 당신은 당신이 그것을 업데이트할 경우에 대비하여 알고 있습니다. 사실, 심지어 후 윈도우 10 자동 업그레이드 fiasco, 일부 사용자는 X를 클릭하여 팝업 업그레이드 알림을 닫는보고 어쨌든 업그레이드를 다운로드 마이크로 소프트 결과.

This entry was posted in 未分類. Bookmark the permalin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