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탈슬러그3 다운로드

★ 에이스처럼 많은 슬러그 차량을 명령! 슬러그는 다시 그 어느 때보 다 다채로운, 슬러그 매리너스, 드릴 슬러그, 코끼리 민달팽이는 원래 금속 민달팽이와 슬러그니드에 합류! 모든 패션이 오고 간다. 그리고 우리는 옷과 스타일뿐만 아니라 비디오 게임에 대해서도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게임 개발 스튜디오는 과거의 영광의 리메이크와 HD 버전을 만드는 데 매우 촉각을 곤두 세우고 있지만 재미있게도, 우리는 항상 항상 같은 것들에 더 관심이 있습니다. 당신이 아케이드 기계 앞에서 자신의 십대 년을 보내는 데 사용되는 그 아이 중 하나 인 경우, 당신은 지금 당신의 PC에 고전적인 네오 지오 아케이드를 재생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매우 흥분 될 것이다 : 금속 슬러그 3. 정확히 17 년 전에 출시 된 동일한 게임. 아이디어를 좋아하시나요? 그냥 증기에서 다운로드. 중독성, 아케이드 고전에서 이동 에 싸워. 실행, 수영과 비행과 길을 따라 몇 가지 치명적인 적을 싸울. 클래식, 촬영 걸작 메탈 슬러그 3는 여기. 그리고 이제 안드로이드 기기에 사용할 준비가 되었습니다.

기관총과 수류탄 같은 무거운 무기에서 헬리콥터, 잠수함, 심지어 동물과 같은 거의 모든 가능한 차량에, 당신은 전장에서 모든 것을 발생합니다. 그것은 완벽, 매력적이고 절대적으로 미친 에 제작되었습니다. 사용하기 쉬운 컨트롤, 이 게임은 논스톱 액션 외에 많은 기능을 팩 : 모드를 선택 : 고전 `아케이드 모드`에 추가 지금도 `미션 모드`가있다. 이 멋진 기능을 사용하면 재생할 스테이지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다른 말로, 당신은 당신의 마음에 드는 단계에서 더 많은 자신을 훈련하거나 정말 힘든 사람을 마스터 할 수 있습니다.명령 여러 슬러그 차량 : 슬러그는 다시 더 역동적이고 다채로운있습니다. 매리너스, 드릴 슬러그, 코끼리 슬러그가 오리지널 메탈 슬러그와 슬러그니드에 합류하면서 그 어느 때보다 크고 더 좋습니다. 당신의 선택을 가지고 성공적으로 임무를 완료하기 위해 잘 명령. 분기 맵 시스템을 통해 모든 경로 지우기: 분기 맵 시스템을 사용하면 끝까지 다른 경로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끝없는 게임 플레이와 거대한지도도 있다. 강렬한 협동 게임 플레이 : 친구와 함께 플레이하거나 힘든 단계를 취소하기 위해 자신의 도움을 사용하시겠습니까? 전혀 문제 없습니다. 블루투스 기능을 통해 동시에 원하는 사람과 함께 플레이하십시오.

작업에 참여하고 싶으신가요? 지금 다운로드를 시작하십시오. METAL SLUG 3의 설치 크기에 대한 정보는 현재 사용할 수 없습니다. 그것은 파키스탄, 인도, 인도네시아에서 매우 인기있는 게임이다. 운영 체제 Windows Vista 및 이전 버전을 사용 하는 사용자에 대 한 사용할 수 있으며 영어, 스페인어, 이탈리아어 와 같은 많은 언어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게임의 현재 버전은 2016이며 최신 업데이트는 2017 년 1 월 04 일에 일어났습니다. 전설적인 NEOGEO 2D 액션 슈팅 걸작 “메탈 슬러그 3″안드로이드 장치에 밖으로 머리! 통해 당신의 방법을 싸우고 전장에서 살아 남기 위해 다양한 무기와 민달팽이를 사용! 각 자의 최종 보스와 미니 게임, 잠금 해제 할 이미지 갤러리, 세 가지 게임 모드와 다섯 가지 임무가 있습니다 : 전장은 플레이어가 제작 된 강력하고 완벽한 기능으로 미쳐 갈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재생하는 동안, 게임은 플레이어가 잠수함, 헬리콥터뿐만 아니라 동물을 포함한 차량에 수류탄과 기관총과 같은 무거운 날카로운 무기에서 모든 것을 만날 수 있습니다. 다음은 게임이 다운로드 할 때 제공하는 독점적 인 혜택 중 일부입니다. 메탈 SLUG 3의 공식 아케이드 버전 5 새롭고 흥미로운 지역을 탐험 하는 경로의 부하와 거 대 한 도전 적인 시나리오.

2016년에 이 게임을 카탈로그에 추가한 이래로 379개의 다운로드를 달성했으며, 지난 주에는 72개의 다운로드를 달성했습니다. 메탈 슬러그 3 v 1.9 APK + OBB 데이터는 아케이드 안드로이드 게임 스팀에 연결하고 친구들과 협동 모드에서 임무를 완료합니다.

This entry was posted in 未分類. Bookmark the permalin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