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비노기 언팩 다운로드

2012년 현재 많은 변화가 있습니다. 한 가지 EU폐쇄와 NA는 이제 대부분의 유럽 국가에 개방되어 있습니다. 그러나 마비노기가 소셜 게임보다 훨씬 더 많아지기 전에도, 끝내기위한 많은 퀘스트와 던전을 실행하고, 할 수있는 탐험 등이 있습니다. 마비노기는 플레이어가 보이는 방식을 바꿀 수 있는 상당한 양의 나이를 제공합니다. 아이온의 눈 윤곽, 턱 주트, 신체 비율 수정 과 같은 것은 제공하지 않지만, 마비노기는 여전히 다른 많은 방법을 통해 “Fasionogi”라는 별명을 가지고 있습니다. 생성 될 때 문자는 그들이 원하는 헤어 스타일 / 눈 모양과 색상 (심지어 프리미엄 / 현금 옵션)을 선택하고 중생까지 그것으로 충실 할 수 있습니다 [이는 나중에 설명 될 것이다!] 플레이어는 10세에서 17세 사이의 연령대 옵션을 선택하게 되며, 캐릭터의 신체 비율을 변경할 수 있지만 게임 플레이에는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플레이어는 게임에서 특정 음식을 먹어 캐릭터를 더 날씬하거나 부피가 커지거나 물약을 만들어 지속 시간 동안 더 젊어 보이게 할 수 있습니다! 이 게임은 지금까지 MMO 목록의 상단에, 지금까지 그것을 위로 할 수있는 거기 밖으로 MMO / MMORPG가 없습니다. 나는 몇 년 동안이 연주하고, 나는 매우 빠르게 사물의 보드를 얻는 사람입니다, 그리고 임 은 때때로 나는 그것을 같은 게임을 찾습니다, 또는 DFO 또는 vindictus (미국 플레이어인)와 같은 다른 넥슨 게임을 찾고 그것의 지루성장. 그러나 나는 원격으로 가까운 아무것도 찾을 수 없습니다, 내가 찾을 수있는 모든 클릭 클릭 F11 F11 F12 F9 F9 냄비 냄비 레벨 업! 게임과 나는 그 매우 지루한 그래서 생각 … 나는 마비 노기 같은 괜찮은 게임을 찾기 위해 내 탐구에. 이제 게임 자체에 대해.

코누스 사막부터 코르의 정글, 그리고 눈 덮인 물리의 비행기에 이르기까지 모든 곳에서 놀랍도록 아름다운 풍경을 볼 수 있습니다. 당신을 끌어들이기 시작하는 부분은 전투 시스템, 캐릭터의 다재다능함, 스킬 제한이 거의 또는 전혀 없는 캐릭터 생성입니다. 내가 말했듯이 3 종족으로, 그들은 그들 각각의 몇 가지 기술 한계를 가지고 있지만, 그들은 정상이 어수선하기 어렵거나 어쨌든 많이 사용되지 않는 기술입니다. 그러나 전반적으로 그것은 아주 좋은 스토리 라인과 아름답고, 재미, 모험, 액션 게임이다. 모든 게이머가 재생해야합니다 하나의 게임. 베타가 NA에 온 이후 마비 노기를 재생, 이 MMO는 개인적으로 다른 사람보다 더 독특한 느낌. 랭크할 수 있는 스킬, 레벨 상한선, 2~4개월마다 제공되는 대규모 콘텐츠 업데이트 등 다양한 스킬이 있습니다. 새로운 플레이어가 모든 것에 익숙해지는 것은 다소 어려울 수 있지만, 항상 맵 주변에 길드 스톤을 찾아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많은 다른 무기, 공예 항목, 옷 / 갑옷을 얻을 / 업그레이드 또는 염색사용자 정의 할 수 있습니다. 아, 그리고 물론 게임은 나이와 레벨을 다시 설정할 수있는 노화와 중생 시스템을 사용합니다 (더 많은 기술을 순위를 매기기 위해 더 많은 능력 포인트를 회복 할 수 있기 때문에 좋습니다).

This entry was posted in 未分類. Bookmark the permalin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