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dows 10 영문 언어팩 다운로드

나는 영어로 fron italiano를 변경하려면 이탈리아 d에서 내 tabet을 샀다. 내가 앞서 단계를 따랐을 때 그것은 내가 영어 단위 왕국을 얻을 수 있었다 변경 되지 않았다 하지만 지금 언어 팩 다운로드 해야 다운로드 할 수 없습니다., 그리고 위에서 설명한 대로 기본 표시 언어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다국어 가정에 거주하거나 다른 언어를 사용하는 사람들과 작업하는 경우 언어 인터페이스를 사용하도록 설정하여 Windows 10 PC를 공유할 수 있습니다. 동일한 방법으로 언어를 영어 또는 기본 언어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Windows 10에 여러 언어를 추가하고 언어 도구 모음을 사용하여 즉시 표시 언어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이 기능은 다른 언어를 선호하는 여러 사용자가 사용하는 시스템에 유용합니다. 경우에 따라 언어 팩의 다운로드 또는 설치를 거부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몇 가지 증상: 홈 및 프로 버전 사용자에 대 한 Windows를 설치 하는 가장 쉬운 방법 10 언어 팩 Windows 업데이트를 사용 하 여. 컴퓨터의 Windows 10 버전에 따라 특정 작업이 약간 다를 수 있습니다. 여기는 윈도우에 대 한 지침 10 프로, 1703 빌드. 주의: 컴퓨터에서 이 트릭을 시도하기 전에 Windows 10이 단일 언어 버전이 아닌지 확인하십시오.

즉시 언어를 전환하려면 작업 표시줄의 알림 영역에서 언어 메뉴를 클릭하고 언어를 선택합니다. 8. 새 언어를 선택하고 옵션 버튼을 클릭: 특정 언어에 대한 하위 그룹이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지역 또는 방언에 따라 적절한 언어를 선택. 모든 언어 팩이 모든 디스플레이 항목을 지원하는 것은 아닙니다. 일부 언어는 다른 텍스트가 기본 언어로 남아 있는 동안 번역할 작은 텍스트 집합만 지원할 수 있습니다. 특정 언어로 Windows 10을 완전히 사용하려면 해당 특정 언어로 Windows 10을 다운로드하여 설치해야 합니다. 다음 기능은 Windows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10 언어 팩: 나는 윈도우와 함께 제공 프랑스에서 내 Dell 노트북을 구입 8 프랑스어로 지금 업데이트 윈도우 10 아래는 윈도우에서 디스플레이 언어로 변경하기 위해 필요한 모든 택시 파일에 대한 직접 링크입니다 10 – 설치 후 재부팅이 필요 다운로드가 중지되면 컴퓨터를 다시 시작한 다음 지역 및 언어를 다시 열고 언어를 선택한 다음 옵션 > 다운로드를 다시 클릭합니다.

This entry was posted in 未分類. Bookmark the permalin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