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mbok 한글판 다운로드

pmbok 매우 의 아주 좋은 상세한 연민.5 그리고 6. 앞서 언급했듯이 PMBOK 6의 업데이트 버전에는 PMBOK 5와 다른 많은 변경 사항이 있습니다. PMBOK 6판의 변화를 이해하려면 PMBOK 5 대 PMBOK 6의 개요를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PMBOK 5와 PMBOK 6의 상당한 차이점은 아래와 같습니다 – 공인 프로젝트 관리 전문가가 될 계획이라면 PMBOK® 6 에디션으로 새로운 준비를 시작하십시오. 이전 버전은 2018 년 (그리고 그 이후) 지망자에 더 이상 적용되지 않으므로 PMBOK의 최신 버전을 사용할 시간입니다. 이 명령문은 프로젝트 관리의 기본이 변경되지 않음을 의미합니다. 이 최신 판에서 PMP 실무자는 프로젝트 노력을 지원하는 기술과 도구에 대한 설명을 제공하는 데 중점을 두어 있습니다. 5개의 프로젝트 프로세스는 변경 없이 동일하게 유지됩니다. PMBOK 6 가이드에서 다루는 재료는 혁명적이지 않고 진화적입니다.

지난 몇 년 동안 점점 더 많은 이해 관계자가 민첩한 콘텐츠에 대한 질문을 하고 있으며, 더 많은 사람들이 민첩한 관행을 사용하고 있으며, 이는 전문 직종의 펄스® 연구에 의해 확인되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여섯 번째 판의 전통적인 접근 방식과 함께 민첩한 관행에 대한 정보를 포함하고 새로운 애자일 연습 가이드 *를 만들기 위해 ® 애자일 얼라이언스와 제휴했습니다. 현재 PMBOK 6(6판)은 최신 버전이며 2017년 9월 6일에 출시되었습니다. PMBOK에는 PMP 인증 시험에서 다룰 전체 강의 계획서가 포함되어 있으며 PMI 웹 사이트에서 등록된 사용자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PMBOK 의 라이센스 사본이 있는 PMI 웹사이트에 등록된 응시자만 PMP 인증 시험을 준비하고 일정을 예약하고 나타날 수 있습니다. 1996년에 처음 출시된 PMBOK의 후기 에디션은 2000년, 2004년, 2008년, 2013년, 2017년에 출시되었으며, 마지막 에디션은 PMBOK® 6입니다. 예, 이 새로운 버전의 PMP(프로젝트 관리 전문가) 시험은 지식 제6판(PMBOK 6)의 프로젝트 관리 기관을 기반으로 합니다. 언급 할 만한 가치가, 이전 버전과 시험의 새 버전 사이에 중복이 없습니다. 2018년 3월 26일 오전 12:01 이후에는 PMBOK 5판을 기준으로 PMP 시험을 시도할 수 없습니다. 따라서 현재 공인 PMP가 될 계획인 모든 응시자는 PMBOK 6 기반 PMP 시험에 등록합니다. 답변: 에디션의 변경으로 인해 프로젝트 관리 지식이 변경되지는 않지만 PMP 시험에서 많은 새로운 개념이 고려될 것입니다. 몇 가지 프로세스가 제거되었으며, 일부 새로운 프로세스가 더 많은 초점으로 추가되었지만 많은 프로세스가 이름이 바뀌었습니다.

2018년 이후 PMP 시험을 준비하는 경우 PMBOK 6의 변경 사항을 이해하여 PMP 시험에 합격해야 합니다. 프로젝트 관리 전문가(PMP) 인증은 전 세계 프로젝트 관리자에게 가장 권위 있는 심사입니다.

This entry was posted in 未分類. Bookmark the permalin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