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포켓 다운로드

Pocket을 사용하는 가장 중요한 이점 중 하나는 인터넷에 연결되어 있지 않은 경우에도 모든 장치에서 콘텐츠에 액세스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우리는 종종 우리가 통근 또는 비행에 읽을 수있는 시간을 찾을 수 있습니다, 그래서 오프라인 액세스는 포켓에 대한 자연스러운 적합하다. 이 문서에서는 Pocket이 오프라인 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저장하고 다운로드한 모든 것을 유지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합니다. Windows PC에서 포켓을 사용하는 앱 스토어에서 Mac용 포켓을 다운로드하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오프라인 상태에서 포켓에 접속할 수 있나요? 핀테크, 핀테크, 핀테크, 핀테크, VC, 투자, 용돈, 핀테크, 사모펀드, 은행업, 예산, 회계, PocketMoney, 핀테크, 스위스, 유럽, 핀테크 스위스, 핀테크 유럽, – 수표, 금융, 돈, 예산, 비용, 부채, 빠른, 은행, 계정, QIF, OFX, 신용 카드, 비트 코인, 아이폰, 최고의 금융 응용 프로그램, 페이팔, 균형, 재정, PocketMoney. 주세페 돈디니 비트 코인, IOTA, 이더리움, 미국 포켓에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까? 기사, 뉴스 기사, 블로그 게시물 및 대부분의 텍스트 기반 페이지는 Pocket에 다운로드 할 수 있지만 몇 가지 예외가 있습니다 : JavaScript 또는 Flash로 구동되는 동적 웹 콘텐츠가있는 페이지는 종종 다운로드에 문제가 있습니다. 또한 비디오는 Pocket에 다운로드할 수 없습니다. YouTube를 포함한 대부분의 인기 동영상 사이트는 Pocket과 같은 서비스가 오프라인 액세스를 위해 동영상을 다운로드하는 것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동영상을 보려면 온라인 이어야 합니다. 안드로이드에 포켓에서, 당신은 당신의 장치에 포켓이 사용하는 얼마나 많은 저장 을 제어 할 수 있습니다.

한도를 설정하면 Pocket은 한도에 도달할 때까지 최신 또는 가장 오래된 항목을 다운로드합니다. 오프라인 저장 공간 제한을 설정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셀룰러 데이터 사용량이 염려되는 경우 설정에서 Wi-Fi에서만 다운로드를 켜면 셀룰러 네트워크에 연결할 때 Pocket이 항목을 다운로드하지 못하도록 하는 것이 좋습니다. 포켓은 자동으로 읽기위한 “최고의보기”를 다운로드합니다. 대부분의 기사에 대 한, 이것은 포켓 기사 보기를 다운로드 합니다., 어떤 화면에 즐거운 읽기를 만들기 위해 설계 된 기사의 단순화 된 버전. 그렇지 않으면 Pocket은 브라우저에서 페이지를 볼 때 표시되는 방식과 동일한 웹 보기를 다운로드합니다. 문서 및 웹 보기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당신이 긴급하게 paytm 및 은행 전송 모두에 돈을 쉽고 빠르게 거래를 필요로 할 때 용돈이 소진 또는 비상 사태의 시간에 주로 필요한 시간에 매우 도움이이 응용 프로그램 감사 mpokket….” 25 년의 역사, 1 백만 총 다운로드 와 전 세계 백만 사용자의 약 1/4, PocketMoney는 앱 스토어에서 가장 많이 사용되는 예산 및 개인 금융 애플 리케이션 중 하나입니다! 포켓 다운로드 기사 또는 웹 보기: 위에서 언급 했 듯이, 포켓 기본적으로 “최고의 보기”를 다운로드 합니다.

This entry was posted in 未分類. Bookmark the permalin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