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로피코 다운로드

홈 » 트로피코 1.3.1RC1- 안드로이드 APK 전체 + OBB 데이터 지불 최신 당신은 규칙! 도로, 건물 및 사람에서 부터 군사, 무역 및 외교 정책에 이르기까지 Tropico의 모든 측면을 개발하고 관리하십시오. 사운드: 발가락이 전통적인 타악기 위에 겹쳐진 경쾌한 라틴 혼 섹션처럼 두드리는 것은 없습니다. 트로피코의 음악적 다양성은 게임 전체에 즐겁고 부드러운 분위기를 부여하여 기쁘게 하는 데 실패하지 않습니다. 음향 효과는 꽤 재미 있지만, 여전히 확실히 허용하고, 주변 마을 소리는 존경합니다. Tropico의 설치 크기에 대한 정보는 현재 사용할 수 없습니다. 그것은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루마니아에서 매우 인기있는 게임이다. 게임 역학은 SimCity 또는 롤러 코스터 타이쿤 팬들에게 익숙할 수 있지만, 트로피코는 전제 또는 실행으로 인해 특별히 파생되지 않습니다. 당신은 외딴 개발되지 않은 카리브해 섬의 지배를 받아, 고문이없는 엘 프레지던트로서, 당신은 당신의 나라를 성장하기위한 전략에 일찍 결정해야합니다. 이 게임은 주로 도전을 결정하는 많은 사용 가능한 옵션과 임의의지도에서 재생됩니다. 일단 시작되면, 당신은 여러 가지 접근 방식을 가지고 : 억압, 군사 기반 정권에 대한 이동, “사람들을위한 지도자”가 될 좋은하려고, 또는 순전히 자본주의이동. 트로피코 4는 트로피코의 리더인 `엘 프레지더스`의 슈즈를 신는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입니다. 당신은 양성 독재자, 또는 평균 하나가 될 수 있습니다, 그것은 당신에게 달려 있습니다! 의지에 궁전의 모양을 사용자 정의하고 다양한 엑스트라에서 선택합니다. 트로피코 6는 세계 최고의 독재자가 되는 정치적 측면에 초점을 맞춘 개정 된 연구 시스템을 갖추고 있습니다.

Tropico 6 무료 다운로드 Repack-Games.com 선거 연설은 다시 사람들을 해결하고 당신이 아마도 유지할 수없는 약속을합니다. 최대 4명의 플레이어를 위한 온라인 멀티플레이. 다행히도, 당신은 당신의 땅을 관리로 볼 수있는 몇 가지 쾌적한 풍경을해야합니다. 트로피코의 열대 분위기는 표준, 하지만 멋지게 상세한, 행동의 아이소메트릭보기를 통해 전달된다. 당신의 백성들은 토양까지 움직이거나, 뒤로 물러나거나, 배를 타면서 결코 움직이지 않습니다. 풍경은 각 시민의 행동에 따라 적절하게 변경됩니다. 이 게임은 정치를 시뮬레이션하고, 그것은 항상 떨어져 어려운 일이다. 그것은 단지 적당 히 성공 Tropico, 사람들이 다양 한 칙령 및 건물 선택에 상당히 반응 하는 경향이. 접근 방식에 약간의 차이가 있지만, 당신은 필연적으로 농업으로 시작, 일부 제조로 이동, 관광으로 확장 할 때마다 같은 게임을 재생할 수 있습니다.

자연 재해 나 상대가 부족, 다양한 파벌을 처리하고 가끔 쿠데타와 반란을 방어하는 것은 게임에서 유일한 실제 충돌이다.

This entry was posted in 未分類. Bookmark the permalin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