톰캣 7 다운로드

여기에서 Ant 1.8.2 이상이진 배포판을 다운로드하십시오. 1. 웹 브라우저가 있는 아파치 톰캣 홈 페이지를 방문하여 “Tomcat 7.0.32 릴리스” 섹션의 “다운로드” 링크를 클릭합니다. “Tomcat 7 다운로드” 페이지가 표시됩니다. 개미를 다운로드하여 설치합니다. 그런 다음 운영 체제 플랫폼의 표준 관행에 따라 Ant 배포의 bin 디렉터리를 PATH 환경 변수에 추가합니다. 이 작업을 수행하면 개미 쉘 명령을 직접 실행할 수 있습니다. 명령을 호출하기 전에 환경 변수를 설정할 수 있지만 Tomcat를 단일 설치할 때는 이 변수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 아파치 톰캣® 소프트웨어는 자바 서벌렛, 자바 서버 페이지, 자바 표현 언어 및 자바 웹 소켓 기술의 오픈 소스 구현이다. Java 서벌렛, 자바 서버 페이지, 자바 표현 언어 및 자바 웹 소켓 사양은 자바 커뮤니티 프로세스에 따라 개발됩니다.

7. 두 번째 누락 된 환경 변수를 JRE_HOME Java가 설치된 경로 이름을 찾아야합니다. 기본 자바 폴더를 보면 JDK 1.7.0_07이 내 로컬 시스템에 설치되어 있습니다 : 파일 $CATALINA_HOME / bin / daemon.sh는 jsvc와 /etc / init.d에서 부팅 시간에 자동으로 Tomcat을 시작하는 템플릿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 영역은 속성 base.path에 의해 정의됩니다. 예를 들어 6. 누락 된 환경 변수를 CATALINA_HOME 수정하기 위해 “set” 명령을 사용했습니다. 특히 -debug 옵션은 jsvc를 실행하는 문제를 디버깅하는 데 유용합니다. 2.

“이진 분포” 섹션 아래의 “32비트 Windows zip” 링크를 클릭합니다. 다운로드 파일 저장 대화 상자가 표시됩니다. cd ${tomcat.source} 개미 ide-eclipse 개미 ide-eclipse-websocket 서비스로 실행 톰캣은 매우 간단합니다. 명령 프롬프트에서 디렉터리를 “%CATALINA_HOME%bin” 디렉토리로 변경하고 다음 명령을 실행합니다. 몇 가지 서식 지정 환경 설정을 조정하면 Tomcat 코딩 규칙과 일관성을 유지하는 것이 훨씬 쉬워지고 기여도가 허용됨: 설치 관리자는 Tomcat을 시작하고 구성할 수 있는 바로 가기를 만듭니다. Tomcat 관리 웹 응용 프로그램은 Tomcat이 실행 중인 경우에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컴파일러 경고의 권장 구성은 res/ide 지원/일식/자바 컴파일러 오류-경고.txt 파일에 문서화 되어 있습니다. 환경 설정 대화 상자에서 Java->설치 JES로 이동하여 JDK 6 및 JDK 7을 추가합니다. 대화 상자를 닫습니다. Java 7 JDK를 설치하고 JSR-356(Java WebSocket 1.1) 지원으로 Tomcat을 빌드하려는 경우 Java 7 JDK 설치 위치에 java.7.home 속성을 파일 ${tomcat.source}/build.properties로 설정합니다.

포장 정보는 README 파일을 참조하십시오. 모든 배포에 포함된 내용을 설명합니다. 샘플 Eclipse 프로젝트 파일 및 시작 대상은 소스 트리의 res/ide 지원/일식 디렉토리에 제공됩니다. 아래 지침은 자동으로 필요한 위치에 복사합니다. Ant 릴리스가 자체 디렉토리(일반적으로 아파치 개미-1.8.x)에 상주할 수 있도록 이진 분포를 편리한 위치로 압축 해제합니다. 이 가이드의 나머지 부분에서는 기호 이름 ${ant.home}을 사용하여 개미 설치 디렉토리의 전체 경로 이름을 참조합니다. 개미 빌드 도구의 바이너리 다운로드는 https://ant.apache.org/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설명서는 Ant 1.8 이상에서 사용한다고 가정합니다. 이 지침은 다른 버전과 호환될 수도 있지만 테스트되지 않았습니다.

This entry was posted in 未分類. Bookmark the permalin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