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에어 앱 다운로드

지니 엔터테인먼트는 일부 국내선 항공편에서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Airlineratings.com 독립적인 진에어 안전 등급 및 리뷰를 제공합니다. 원산지: 대한민국 | 항공사 코드: 온라인으로 체크인할 수 없는 LJ 승객은 공항의 진에어 체크인 데스크에 보고하고 직접 체크인해야 합니다. 위탁 수하물의 무료 수하물 허용 량은 비행 경로와 승객의 나이에 따라 다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표를 참조하십시오. 기내 엔터테인먼트 시스템은 종량제 방식으로 작동합니다. 재생하려는 엔터테인먼트를 선택하면 결제 페이지로 이동하여 구매를 완료하여 엔터테인먼트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진에어는 국내 유일의 저가 항공사로 와이드바디 항공기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이 항공사는 보잉 737-800과 보잉 777-200ER 항공기가 혼합된 보잉 항공기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구매한 편도 항공편에 대해 포인트가 적립되며, 국내선 항공편에서 적립한 포인트보다 더 많은 포인트가 적립됩니다. 진에어의 WIFI 네트워크인 JINI PLAY는 항공사의 기내 엔터테인먼트 시스템에만 액세스하는 데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WIFI는 웹을 탐색하는 데 사용할 수 없습니다. 공항에는 스파, 수면실, 카지노, 한국문화박물관 등의 특별 편의시설 등 다양한 시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진항공은 2008년 첫 운항을 시작한 이래 국내 최고의 저가 항공사이자 신뢰를 고취시키는 브랜드 이름으로 꾸준히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진”이라는 이름 자체가 “진실”을 지칭하는 한자인 이유를 알기에는 어렵지 않으며, 이는 정직하고 진실하며 성실한 서비스로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려는 진항공의 의지를 전달합니다. 블루 진 을 입고 항공사의 친절한 직원에서, 소원 을 부여 “Jinis”, 영어 단어 “지니”에 연극, 현대, chartreuse 악센트 비행기에 – 진 항공 항공편은 당신에게 훨씬 더 빠르고 안전한 여행의 편리함을 저렴한 가격에 제공합니다. 기내에서는 한국 요리에서 영감을 받은 다양한 따뜻한 기내식과 샌드위치, 세계 각국의 요리를 선보입니다. 기내식은 장거리 항공편에서 무료이며 단거리 항공편의 이용 가능 여부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This entry was posted in 未分類. Bookmark the permalin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