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고지 양식 다운로드

Word 문서에서 섹션 나누기를 사용하여 다른 바닥글을 만들 수 있습니까? 전자책 형식으로 변환하는 효과가 있습니까? 원고가 게시된 논문에 표시하기에 너무 긴 지원 자료에 의존하는 경우 페이지 번호가 있는 오른쪽 하단에 장 이름이 표시되기를 원했으며, AIP 전자 물리학 보조 출판 서비스(EPAPS)에서 보관하기 위해 해당 자료를 제출해야 합니다. 적절한 EPAPS 자료의 예로는 대용량 데이터 테이블, 추가 수치, 컴퓨터 프로그램 및 멀티미디어 파일이 있습니다. 서식 정보는 미국 물리학 저널 웹 사이트 의 “기여자 리소스” 섹션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AJP는 페이지 하단에 나타나는 각주를 사용하지 않습니다. 대신 AJP는 노트를 사용합니다. Endnotes에는 보조 저자 정보, 문학 인용 및 설명 주석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그것은 바보 같은 소리,하지만 원고의 끝에 끝을 작성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이렇게 하면 책에 모호한 결말이 있는 경우 독자는 최종 페이지가 누락되었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이것은 절대적으로 중대하다. 이 모든 귀중한 정보를 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나는 내 원고를 완료 할 줄 알았지 만, 좀 더 편집 할 필요가이 게시물을 읽고 에서 알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이 페이지에서는 AJP에 제출할 원고의 서식을 지정하는 방법을 설명합니다. 제출 요구 사항 및 절차도 읽어보십시오. 에도리움 ™ 의학 저널의 참조 스타일에 따라 참조를 포맷하십시오. 로마자 숫자를 사용하여 숫자 표를 텍스트에서 참조하는 순서대로 지정합니다. 각 테이블에 적절하고 간결한 캡션을 제공합니다. 초기 제출에서 각 표를 참조하는 텍스트에 가능한 한 가깝게 배치합니다. 편집 가능한 원고 파일을 제출하라는 메시지가 표시되면 끝노트 후, 그림 캡션 앞에 테이블을 끝까지 이동합니다. 위에서 설명한 대로 문서를 설정하는 방법을 잘 모르는 경우 걱정하지 마십시오. 작업을 단순화하기 위해 적용한 템플릿을 만들었습니다. 아래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여 뉴스레터에 가입하면 Word 및 Google 문서 도구 형식으로 해당 템플릿을 보내드립니다. 보조 오디오 및 비디오 파일의 경우 EPAPS의 대안은 멀티미디어 자료를 문서의 온라인 버전의 그림에 연결하는 것입니다.

이렇게 하려면 각 멀티미디어 파일에 대해 다른 그림과 순서대로 번호가 매겨진 캡션으로 그림을 만듭니다. 그림 콘텐츠는 비디오의 스틸 이미지이거나 오디오에 적합한 작고 적절한 자리 표시자 이미지여야 합니다. EPAPS 자료와 마찬가지로 검토자의 이익을 위해 원하는 공용 웹 사이트에 멀티미디어 파일을 업로드합니다. 제출된 .pdf 원고에 임시 URL 링크가 있는 “향상된 온라인”이라고 말하는 그림 캡션을 작성합니다. 나중에 프로덕션 지원 편집 가능한 원고를 제출할 때 임시 링크를 “[URL은 AIP에 의해 삽입됩니다]”로 바꾸고 .zip 패키지에 멀티미디어 파일을 포함합니다. 허용되는 파일 형식 및 크기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AIP 지침을 참조하십시오. 책에 대한 끝자쪽 참조에는 다음 양식(적절한 경우 페이지 번호 또는 숫자 포함):출판된 적이 없는 경우 단순히 “책”이 아닌 원고라고 부르는 이유가 궁금할 수 있습니다. 원고라는 단어는 라틴어로 “손으로 쓴”에서 유래되었습니다. 결국, 과거에는 모든 문학 작품이 자유롭게 작성되었습니다.

This entry was posted in 未分類. Bookmark the permalin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