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파사파이어 다운로드

다음은 포켓몬 오메가 루비와 알파 사파이어의 버전 1.1에 대한 공식 한 줄 세부 사항입니다: 포켓몬 오메가 루비와 포켓몬 알파 사파이어에서, 당신은 포켓몬 X에 등장 메가 진화 포켓몬의 모든 메가 진화에 필요한 메가 돌을 얻을 수 있습니다 포켓 몬스터 Y. 이 신비하고 놀라운 항목을 찾기 위해 높고 낮은 보고해야합니다! 지난 주 북미, 호주, 뉴질랜드에서 포켓몬 오메가 루비와 알파 사파이어가 출시된 후, 포켓몬 컴퍼니는 다양한 버그를 풀어내고 보다 원활한 게임 경험을 제공하는 시리즈의 새로운 항목에 대한 업데이트를 발표했습니다. 다운로드 코드는 닌텐도 스위치™, Wii U™ 또는 닌텐도 3DS™ 시스템 제품군에 대한 특정 디지털 게임 또는 콘텐츠에 대한 코드입니다. 업데이트가 발행 된 이후 포켓몬 오메가 루비와 알파 사파이어에 대해 다른 것을 발견 한 경우 의견에 알려주세요. 이온 포켓몬 라티오스와 라티아스를 만날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포켓몬 오메가 루비에서는 라티오스와 팀을 이을 수 있고, 라티아스는 포켓몬 알파 사파이어에 합류합니다. 모험을 통해, 당신은이 전설적인 포켓몬의 뒷면에 하늘에 비행 할 수 있습니다. 원하는 곳 어디에서나 자유롭게 비행하면서 넓은 호엔 지역을 내려다 볼 수 있습니다. 당신이 비행 할 수있는 목적지 중 미라지 명소라는 매우 특별한 위치입니다. 신기루 지점에서는 귀중한 아이템을 얻거나 전설 포켓몬과 다른 곳에서는 찾을 수 없는 희귀한 포켓몬을 찾을 수 있습니다. 검토: 포켓몬 오메가 루비와 알파 사파이어 (3DS) 포켓몬 오메가 루비와 포켓몬 알파 사파이어는 상점과 닌텐도 eShop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포켓몬 오메가 루비와 포켓몬 알파 사파이어는 호엔 지역을 영원히 바꿀 계획으로 그림자 그룹을 막으려고 노력하는 동안 포켓몬을 모으고, 전투를 벌이고, 포켓몬을 거래하는 등 다른 어떤 것과도 같은 여행을 할 것입니다. 시스템의 닌텐도 3DS 가족을위한 포켓몬 오메가 루비와 포켓몬 알파 사파이어에 포켓몬으로 가득 세계를 통해 서사시 여행을 경험한다. 포켓몬 팬들은 2003년 게임보이 어드밴스를 위해 포켓몬 루비와 포켓몬 사파이어를 처음 즐겼습니다. 포켓몬 의 완전히 새로운 세대의 팬들은 포켓몬 오메가 루비와 포켓몬 알파 사파이어에서 펼쳐지는 극적인 스토리 라인을 경험하게 될 것입니다. 이야기가 전개로, 당신은 포켓몬 알파 사파이어에서 포켓몬 오메가 루비와 팀 아쿠아에서 팀 마그마 전투합니다. 맥시가 이끄는 팀 마그마는 땅을 확장하고, 아치와 팀 아쿠아는 바다를 확장하고자 합니다. 이 웅장한 계획을 실현하기 위해, 각 자는 전설적인 포켓몬인 그루돈이나 교그레의 힘으로 돌아서게 됩니다. 팀 마그마는 그루동을 쫓고, 팀 아쿠아는 교그레를 따라간다. 무엇이 그들을 그러한 길이로 몰아 갈 수 있을까요? 이 전설적인 포켓몬은 원시 그루돈과 원시 교그레가 되기 위해 원시 회귀라는 이벤트를 거칩니다. 이 포켓몬은 각자가 등장하는 이야기를 형성하는 데 큰 역할을 합니다.

또한 포켓몬 오메가 루비와 포켓몬 알파 사파이어에서, 호엔 지역과 관련된 새로운 이야기가 펼쳐지다 – 델타 에피소드! 이 에피소드는 과거로 3천 년을 도달, 호엔 지역의 역사를 포함하고, 메가 진화의 신비를 마지막으로 명확하게합니다. 고민하는 이야기는 어떤 운명을 지닌 젊은 여성 진니아로 시작됩니다. 이야기는 팀 마그마와 팀 아쿠아, 스티븐, 체육관 리더 월리스, 그리고 다른 친숙한 얼굴의 출연을 포함한다. 레이콰자와 데옥시사이의 갈등을 놓치지 마세요! 당신은 포켓몬 오메가 루비와 포켓몬 알파 사파이어에서 전투를 위해 당신의 포켓몬을 제기하지 않습니다. 포켓몬 콘테스트 스펙타클에서 포켓몬이 가장 매력적이라는 것을 보기 위해 경쟁합니다. 딸기로 만든 포켓몬에게 먹이를 주어 포켓몬의 능력을 향상시키세요. 당신이 만드는 포켓 블록의 종류는 당신이 선택하는 열매의 색상과 다양한 기반으로합니다. 포켓몬에게 포켓몬에게 먹이를 주면 포켓몬이 먹는 포켓몬의 종류에 따라 포켓몬의 경연 조건이 개선됩니다.

This entry was posted in 未分類. Bookmark the permalin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