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트립 더빙 다운로드

당신이 상당히 일반적인 줄거리를 무시하는 경우에도, 큰 여행은 간신히 TV에 대한 컷을 만든 미완성, 광택, 돌진 영화처럼 느낀다, 아직 어떻게 든 앞으로 건너 뛰고 큰 화면에 그것을 했다. 빅 트립의 구속 품질을 찾기가 어렵습니다. 나는 이 영화를 추천하지 않을 것이다, 당신 또는 당신의 아이를 위해. 뮤직 비디오에서 립 더빙은 새로운 개념은 아니었지만, 비메오의 공동 창립자인 제이크 로드윅(Jake Lodwick)은 2006년 12월 14일 립 더빙: 끝없는 꿈이라는 제목의 동영상에서 “립 더빙”이라는 용어를 만들어내었습니다. [1] 비디오 설명에서 그는 “나는 헤드폰에서 연주하는 노래와 함께 걸어 다니며 노래를 녹음했다. 집에 도착했을 때 나는 iMovie에서 열고 실제 노래의 MP3를 추가하고, 내 비디오와 동기화. 이것에 대한 이름이 있습니까? 그렇지 않다면 `립 더빙`을 제안합니다.” [2] 로드윅은 이후 2007년 4월 워싱턴 포스트가 취재한 “깃대 시타” “오피스 립 더빙”을 연출했다. [3] [4] 이야기는 우리의 환경에 휴대 전화의 악영향에 초점을 맞추고. 휴대 전화의 유해한 영향을 세계에 증명하는 과학자는 극단적 인 간다. 이제, 우리의 영웅 인 치티가 사악한 과학자로부터 지구를 구하는 것입니다. 이 영화는 첫날 전 세계적으로 INR 117 크로어를 총 개봉하여 인도에서 두 번째로 높은 매출을 기록한 영화가 되었습니다. 애니메이션 영화 (힌디어 더빙) 뿐만 아니라 새로운 최신 및 블록버스터 애니메이션 힌디어 더빙 영화의 스트리밍을 포함한다. 양과 늑대의 연합 된 마을은 두 명의 예기치 않은 손님이 켜지 때까지 평화롭고 조용한 삶을 살고 있습니다 – 북극 여우와 작은 ewe.

아무도 그들이 치명적인 위험을 가져올 것으로 예상하지 않았다, … 전체 요약 참조 » 전문 비디오 및 오디오 코덱뿐만 아니라 프로 자막 형식은 이미 이웃 왕국에서 실종 공주를 찾기 위해 임무에 설정 어린 왕자에 대한 가족 코미디를 지원됩니다. 여행을 따라 왕자는 에 그와 함께 두피 드래곤을 충족 … 전체 요약 참조 » 터미네이터 다크 페이트는 팀 밀러 감독의 2019 액션 영화입니다. 1984년에 발매된 터미네이터 시리즈의 6번째 파트입니다. 그것은 터미네이터 (1984)의 속편이다. 이야기는 린다 해밀턴과 아놀드 슈워제네거가 주연을 맡았다. 영화는 28년 만에 배우들과 재회했다.

사호는 수지스가 연출한 액션 스릴러 영화입니다. 이 영화는 슈라다 카푸르의 콜리우드 데뷔와 프라바스의 볼리우드 데뷔작이었다. 이 영화에는 재키 쉬로프, 니엘 니틴 무케시, 청키 판디, 만디라 베디가 출연한다.

This entry was posted in 未分類. Bookmark the permalin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