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드타운 매드니스2 다운로드

당신이 현실적인 경주를 찾고 있다면 그란 투리스모 시리즈를 보십시오. 정확한 도시 주행 시뮬레이션을 위해 드라이버를 살펴보십시오. 당신이 파괴적인 차량 신체 상해와 결합 된 보류 금지 재미를 원한다면 다음 미드 타운 광기 2 당신이 찾고있는 정확히 입니다. 새로운 도시, 자동차, 레이싱 모드와 원래의 환상적인 게임 플레이에 구축, 미드 타운 광기 2 당신의 양말을 날려 버릴 것입니다. 가게로 가서 사본을 들고 최고 속도로 거리로 나가십시오. 미드 타운 광기 2 바쁜 도시 지역을 통해 거리 경주와 스턴트 운전에 초점을 두고 미친 캡 운전 시뮬레이션입니다. 이 미드 타운 광기 2 업데이트 v1.01 그래픽 칩의 인텔 810 제품군비 호환성을 수정합니다. 버전 1.1은 인텔 810 및 지포스 그래픽 칩 제품군과 관련된 Windows XP 및 그래픽 시작 문제를 업데이트합니다. 게임은 당신의 돈을 가치가 있습니까? 당신은 당신이 심지어 집을 떠나기 전에 통근 교통의 부도에 고함, 아침의 wee 시간에 그것을 재생 자신을 찾을 수 있습니까? 물론! 미드 타운 광기 2 PC를 위해 만든 더 나은 아케이드 스타일의 레이싱 게임 중 하나로 추천 할 수 있습니다. ISO 파일을 다운로드하여 디스크 이미지로 CD에 굽습니다. 다음 CD에서 게임 물건을 실행, I 미드 타운 광기 2 더 미친 모자 경주를 제공합니다 … 그래픽은 원래와 같은 맛을 가지고 있지만, 후드 아래에 숨어 개선이 많이있다. 새로운 3D 가속기의 기능을 지원하고, 풍경과 차량 모두에 디테일을 더했으며, 확장된 데미지 모델이 결합되어 미드타운 광기 2를 이전 모델보다 한 단계 더 앞서 나갔습니다.

s-kalmati 6 월 12, 2009 / 버전 : 미드 타운 광기 2 업데이트 1.1 미드 타운 광기 2 미친 운전 묘기, 미친 빠른 자동차와 비행 보행자에서 파생 된 동일한 악마, 미친 광택을 제공합니다. 우리는 파노즈 로드스터, 오스틴 미니스, 런던 택시 및 시내 버스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미드타운 광기 2에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것뿐만 아니라 랜드마크가 풍부합니다. 미드 타운 광기 2 재미를 많이하고 스토리 모드는 간단한 경주와 도전 모드 보다 더 많은 것을 찾고 플레이어를위한 무언가를 제공합니다. 원래 미드 타운 광기를 연주하기 시작했을 때 내가 원했던 첫 번째 것들 중 하나는 샌프란시스코 를 돌아 다니는 기회였습니다. 미드 타운 광기 2 런던의 안개 골목과 함께, 그냥 제공합니다. 샌프란시스코의 롬바드 스트리트, 골든 게이트 브리지, 피셔맨스 워프 또는 런던 타워 브리지, 트라팔가 광장, 버킹엄 궁전 과 같은 유명한 랜드마크가 모두 최고 속도로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런던의 지하철 시스템에서 경주할 수도 있고, 다가오는 열차를 눈여겨볼 수도 있습니다. 주위에 크루즈와 탐험뿐만 아니라 몇 가지 우수한 온라인 레이싱 모드와 훌륭한 차량 미드 타운 광기 II의 범위는 언제든지 즐길 수있는 재미있는 게임이다 유명한 도시의 몇 가지와 함께.

This entry was posted in 未分類. Bookmark the permalin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