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카트 라이더 다운로드

카트 라이더의 비주얼과 그래픽은 Wii 그래픽의 혼합과 오래된 플레이 스테이션 1 게임을 연상하고 문자는 슈퍼 닌텐도에서 슈퍼 봄버맨 문자와 유사합니다. 게임 플레이 역학이 마리오 카트와 유사하기 때문에 개발자가 향수 속성에 대한 새로운 테이크를 찾고 있었다 가능. 자동차는 매우 작은 스키드와 회전 컨트롤이 너무 날카롭지 않기 때문에 합리적으로 잘 처리되므로 충돌이 불가피하지 않고 턴을 잘못 할 수 있습니다. 일부 플립 핀 `행동에 대한 준비! 당신이 라이더의 끝없는 세계를 통해 크루즈하는 동안 미친 묘기를 수행! 오토바이를 잡고 미치광이처럼 뒤집기 시작! ➤ 15 멋진 자전거를 수집하십시오 – 잠금 해제 5 테마는 전 세계적으로 플레이어와 높은 점수를 비교 미친 묘기를 확인! 지금 다운로드하고 라이더의 한계에 기술을 밀어! 무엇보다도 리얼리즘과 품질의 그래픽을 목표로 오늘날의 시장에서 다른 레이싱 게임과는 달리, 카트 라이더는 훨씬 더 간단하고 따라서 잘 큰 게이머가 아닌 어린이와 사람들에 의해 수신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게임의 그래픽은 첫 번째 플레이 스테이션 콘솔이 제공해야했던 것을 일부 오래된 플레이어를 생각 나게 할 수 있습니다. 카트 라이더는 간단하면서도 재미있는 카트 레이싱 게임입니다. 닌텐도에 마리오 카트를 연주 한 경우 64 콘솔, 당신은 즉시 두 게임 사이의 몇 가지 유사점을 발견 할 것이다. 카트 라이더에서, 당신은 자신의 카트에 낮은 앉아 타오르는 빠른 속도로 다른 경주 트랙을 통해 가는 작은 만화 캐릭터를 제어 할 수 있습니다. 카트 라이더는이 지역에서 너무 압도적하지 않고, 당신에게 재미와 다채로운 풍경과 트랙 요소를 제공합니다. 카트 라이더의 또 다른 큰 장점은 시스템 자원이 가는 한 너무 까다롭지 않아서 오래된 PC에서도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심지어 Windows 98 운영 체제를 사용하여 15 세의 컴퓨터에서 잘 실행할 수 있습니다. 카트 라이더에는 게임 플레이에 영향을 미치는 주요 버그나 기타 문제가 없습니다.

일부 플레이어가 보고한 유일한 눈에 띄는 문제는 메뉴 옵션이 강조 표시될 때 게임의 주 메뉴가 지연되거나 몇 초 동안 화면에서 사라지는 단어입니다. 그러나, 이것은 어떤 식 으로든 게임의 동작에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카트 라이더 게임은 레이싱 게임의 절정이 아닐 수도 있지만 레이싱 팬들이 게임을 하지 못하도록 해야 하는 게임에는 아무런 문제가 없습니다. 그것은 불공평하지 않습니다 버그가없는 게임에 큰 결함이 없습니다 그것은 완벽을 요구하지 않고 지속성을 보상. 전반적으로 그것은 좋은 게임과 당신의 시간의 가치입니다. 이 게임은 원래 게임 라이더의 찢어이며,이 게임은 내가 안드로이드 버전을 사랑하기 때문에 당신이 이것을 시도해야 원래를 얻을 거야 끔찍한이었다. 이것은 정말 나쁜 하나에 비해 하나 아래 의 코드를 복사 하 여 귀하의 웹사이트에이 프로그램을 추가. 어떤 사람은 응답하지 않았지만 나와 함께 제대로 작동하고 있다고 말했다 .

게임 플레이와 컨트롤은 마리오 카트, 디디 콩 레이싱 및 젊은 관객을 위해 만든 다른 카트 게임과 매우 유사합니다. 선택할 수 있는 몇 가지 다른 전차와 캐릭터가 있지만, 모두 고유한 특성을 지니고 있으며, 카트는 최고 속도에서도 쉽게 제어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다른 플레이어에 충돌, 포장 된 트랙을 이동하거나 보장 충돌없이 곡선 동안 당신의 차례를 잘못 할 수 있습니다. 첫 번째 버전 : – 추가 15 새로운 자전거 – 추가 05 새로운 테마 당신은 단지 아르준 굽타 최고의 안부에서 볼리우드와 할리우드에 게이트를 입력 한 게임을 만들었습니다.@

This entry was posted in 未分類. Bookmark the permalin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