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엔도 4 다운로드

Nuendo 4의 새로운 라우팅 기능은 그룹을 오디오 트랙으로 라우팅할 수 있는 것 이상으로 잘 진행됩니다. 이전과 같이, VST 악기 및 재와이어 채널은 또한 전송 및 새로운 `악기`채널과 함께 그룹으로 라우팅 할 수 있지만, 그룹 자체는 이제 출력을 통해 라우팅 할 수 있습니다 또는 믹서의 다른 그룹에 전송, 그 그 그 로의 오른쪽에있는 그룹과는 반대로 (이전 버전에서와 같이) 믹서에서 위로. 그리고 그룹이 FX 채널로 라우팅되고 그 반대의 경우도 마찬가지이거나 오디오 트랙이 FX 채널로 직접 라우팅되어 그룹과 FX 채널을 더욱 상호 교환 할 수 있습니다. 약 7년 반 전에 저는 스타인버그 전시 부스에서 Nuendo 1.0의 데모를 보고 서 있었습니다. 그것은 꽤 인상적이었다. 여기에 경쟁업체가 추가 하드웨어의 도움없이 실행, 정교한 다중 실행 취소 및 서라운드 지원과 같은 시간에 대해 꿈을 꿀 수있는 기능을 갖춘 현대적인 오디오 응용 프로그램이 있었다. 그래서 나는 스타인 버그가 당시, Digidesign의 프로 도구에 의해 인수되고, 업계에서 중요한 덴트를 만들 수있을 것입니다 여부를 고민 발견. 이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하면 시장에서 최고의 전문 오디오 환경을 갖게 됩니다. 스타인버그 유콘 … Cubase 6.5.0 및 누엔도 5.5.2 사용할 수 … 6.5.0 과 누엔도 5.5.2하지만 … Nuendo 4의 자동화 기능에서 매우 유용한 개선은 처녀 영토에 대한 지원입니다. Nuendo 4는 자동화에 틈이 있어 자동화 이벤트가 없는 곳에서 컨트롤을 마지막 에 기록된 자동화 값으로 다시 이동하지 않고도 컨트롤을 자유롭게 이동할 수 있는 새로운 `버진 영역` 모드를 구현합니다.

그리고 뒷면에 너무 많은 저격이 있기 전에,이 맥락에서 처녀는 자동화에 의해 손길이 닿지 않은 트랙의 영역을 의미한다. Nuendo의 이전 버전에서는 항상 해당 트랙의 마지막 자동화 이벤트의 연속이었다 일정한 자동화 라인이 있었다, 트랙에 자동화 이벤트가없는 경우, 초기 값대신 사용됩니다. 이것은 여전히 Nuendo 4에서 자동화를 처리하는 기본 방법이지만, 새로운 처녀 영토 모드는 자동화 이벤트 사이에 간격이있을 수있는 자동화 트랙에서 빈 `처녀`공간을 허용합니다. 이 방법은 놀랍게도 잘 작동, 이러한 기술로 플러그인을 실행할 때 지불 해야 하는 성능 페널티가 있지만, 특히 인텔 맥에, 전원 PC 코드는 다른 프로세서 아키텍처에 대 한 번역 해야. VST 브리지는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실행하고 그냥 일반 플러그인처럼 보이게 Nuendo 내부에보기를 배치하기 때문에 당신은 또한 하나 또는 두 개의 사용자 인터페이스 단점을 알 수 있습니다, 특히 맥에. 윈도우 측면에서, Nuendo 4 서비스 팩 2 와 윈도우 비스타와 윈도우 XP의 32 비트 버전을 지원합니다. Nuendo의 32 비트 버전은 64 비트 Windows에서 실행되는 동안, 스테인 버그는 또한 윈도우 비스타의 64 비트 버전을 가지고 사용자를위한 64 비트 Nuendo 4 미리보기 버전을 제공; 불행하게도 윈도우 XP의 64 비트 버전은 지원되지 않습니다. 당신이 프로 도구에서 작업하는 데 사용되는 경우, Nuendo의 믹서에서 오디오를 라우팅하는 것은 조금 다르다, 프로 도구에서 버스와 보조 입력의 별도의 기능은 그룹 채널인 누엔도의 단일 개체로 결합되기 때문에. 즉, 오디오 트랙의 출력을 다른 오디오 트랙에 기록하려면 첫 번째 트랙을 그룹으로 라우팅한 다음 해당 그룹을 다른 오디오 트랙의 입력으로 설정합니다.

This entry was posted in 未分類. Bookmark the permalin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