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시장 영어자막 다운로드

4. 국제 마케팅 에이즈: 영어 자막을 외국어로 번역하는 것은 외국 시장에서 제품, 서비스 및 아이디어를 만드는 데 매우 유용한 도구입니다. 이제 자막이 무엇이고 .srt 파일이 무엇인지 알게 되었으므로 자막을 최대한 활용하는 방법을 알려주십시오. 그들은 여러 가지 면에서 중요한 역할을합니다. 다음은 자막의 최적 사용을 만들 수있는 몇 가지 방법입니다 : Isubtitles에서, 전 세계의 영화에 대한 여러 언어로 사용할 수있는 잠수함의 수천이있다. 이 웹 사이트에서 덜 널리 사용되는 언어로도 자막을 찾는 것은 문제가되지 않습니다. 웹 사이트의 모든 자막은 항상 무료로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Ted는 전 세계 테드 컨퍼런스에서 영감을 주는 강연을 공유하는 채널로, 특히 전 세계 시청자를 대상으로 하는 것으로 유명하며, 일반적으로 여러 언어로 자막 옵션을 포함합니다. YouTube는 자동 생성 자막도 제공하지만 신뢰할 수 없습니다. 오디오가 느리고 명확한 경우 그들은 때때로 정확하지만,이 (그것은 재미있을 수 있지만) 일치하지 않습니다. 2. 자막도움말 청각 장애인 또는 청각 장애인의 경우: 자막이 있는 동영상은 청각 장애인과 청각 장애인이 훨씬 더 나은 방법으로 이해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영어 자막으로 대상 언어를 보거나, 대상 언어로 자막을 사용하여 대상 언어로 시청하거나, 대상 언어로 자막이 있는 영어로 시청하든, 시청할 때 흥미로운 단어 및/또는 문법 규칙을 볼 수 있습니다. 그냥이 비행하지 마십시오! 그들에게주의를 기울이면 적극적으로 언어 능력을 키우는 데 도움이됩니다. 잘 알려진 불법 복제 그룹의 이름을 따서 명명하고 자신의 릴리스를 염두에 두고, YIFY 자막은 자막을 다운로드하는 또 다른 간단한 사용 사이트입니다. 다른 주요 사이트와 는 달리, YIFY 자막은 다운로드 영화 자막을 제공합니다. 대체로, 자막은 두 부분으로 분류 될 수있다 : 당신이 당신의 영화에 대한 자막을 찾아 컴퓨터 또는 TV를 통해 시청을 위해 그들을 포함 할 소프트웨어를 찾고 있다면, Movavi 비디오 변환기는 당신을위한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This entry was posted in 未分類. Bookmark the permalin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