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틀 포레스트 2018 다운로드

임순렬의 `리틀 포레스트`는 동명의 일본 미니멀하우스 영화를 리메이크한 작품이다. 나는 인정해야한다, 나는 꽤 미숙했다, 먼저이 유쾌한 한국 영화를 보았다. 사실 원작을 좋아했고, 김태리씨의 캐릭터와 어머니, 친구들과의 관계에 초점을 맞춘 이혜원이 훨씬 더 쉽게 볼 수 있도록 했다. 그것은 원래, 더 주류 및 액세스에 다른 접근 방식입니다. 농촌 생활은 사물의 중심에 있지만 항상 중심을 차지하지는 않습니다. 그래서 일본 영화는 날씨, 음식, 조리법, 문화 행사, 자연 등 많은 세부 사항을 문서화하지만, 의도되었을 수도 있는 사람들의 시력을 잃게됩니다. 두 영화 모두 장점이 있지만, 나는이 매혹적인 것을 발견했다. 다른 배우들의 지원 은 이야기가 재미있고 매력적입니다 (류준열은 지역 농부 재하의 역할에 매우 영웅적이고 재미있습니다. 혜원의 `사랑의 관심`과 진기주(진기주)는 말도 안되는 절친인 은숙으로 우수하고, 마지막에는 좋은 아크가 있어서 일본 영화와 는 달리 3판을 만들어 어머니에게 실제로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알 수 있을까? 그래서 내 조언, 원래 `작은 숲`을보고 하지만 공급을 많이 가지고 단계적으로 `산`을 등반 (모두 2014의 여름 – 가을과 2015의 겨울 – 봄 은 조밀하고 상세한 보기의 4 시간). 필요한 모든 준비를 하는 동안 앉아서 이 작은 매력을 즐기십시오! `리틀 포레스트`는 임순호 감독이 연출한 2018년 대한민국 영화다. 이가라시 다이스케가 쓰고 그린 동명의 인기 만화 시리즈를 원작으로 합니다. . 당신은 Viki에 자막과 너무 커뮤니티의 일부가 될 수 있습니다! 이 채널의 자막을 가져오는 데 전념하는 커뮤니티 회원을 만나보세요.

아래에 코멘트를 남겨 그들을 격려하시기 바랍니다! 죄송합니다. 독일어, 영어, 스페인어, 프랑스어, 이탈리아어, 폴란드어, 루마니아어 및 3 개 이상의 언어 혜원 (김태리)는 큰 도시에 가서 자신의 무언가를 만들기 위해 시골에 그녀의 집을 떠났다 더 많은 언어를 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하지만 교사로 일자리를 얻지 못할 때, 그녀는 대도시의 꿈을 잊고 시골 고향으로 돌아가기로 결심한다. 워프 촬영 : 2017/10/24 시놉시스는 일본 3대 만화상 중 하나인 테츠카 오사무 문화상 후보에 오른 이라가시 다이스케의 원작을 바탕으로 합니다. 주인공은 도시의 지친 삶을 피하기 위해 고향으로 향하고 있으며, 이러한 적응은 한국의 아름다운 자연과 다양한 음식에 대한 임순렬 감독의 따뜻한 개념에서 만들어집니다. 소스. 한 젊은 여성이 도시에서의 삶에 지쳐 시골에서 고향으로 돌아갑니다. 혜원은 친구 이자하(류준열)와 은숙(진주주)과 재회하면서 음식에 대한 기쁨과 자연과 절묘한 조화를 이루는 삶의 아름다움을 발견한다. 그녀의 행복은 다른 표준을 사용하여 측정 할 수 있습니까? 한시네마에 참가하려면 가입하거나 로그인해야 합니다. 가입, 왜? 김태리는 짧지만 매우 유망한 커리어에서 드라마틱한 앙상블 영화를 주로 해왔다.

여기서 그녀는 삶의 한 조각에서 지배적 인 캐릭터이며, 그녀는 그것을 아름답게 운반합니다. 우여곡절이 없고, 자라나는 평범한 젊은 여성일 뿐이며, 태리의 연기 덕분에 그녀의 이야기에 온전히 몰입할 수 있다. 어린 시절 친구를 연기하는 류준열과 진기주 등 지원 도 훌륭하다. 류씨는 한국의 젊은 배우의 전형적인 외모가 아니며, 더 좋은 것은 사실 매력적입니다. 음식은 물론 그 자체로 지원 문자입니다. 농업과 요리가 중심을 이리치며, 이 일은 보상의 가치가 있습니다. 그리고 당신은 마지막에 무슨 일이 일어나는지 궁금해하는 경우, 참고, 그녀는 그가 다른 여자에게 무슨 말을 했는지 알고;) 인생의 결정은 언제 포기하기보다는 선택으로 간주되는가? 이것은 정말 놀라운 일이었다 – 나는 절대적으로 모국어로 볼 수있는 한국어를 배우고 싶어 – 나는 촬영, 음악, 최소한의 제작, 화면 쓰기 및 감독에 대해 충분히 말할 수 없다 – 나는 전에 이야기를 몰랐지만 상징 (ism), 은유, 또는 영화 등가물은 아주 잘 전달됩니다 – 이야기 텔러로 특히 음식으로 다른 사람에 의해 기각 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 – 그래서 – 그래서 – 그래서 – 그래서- 그래서- 그래서- 그래서- 그래서- 그래서- 그래서- 그래서- 그래서- 그래서- 그래서- 그래서- 그래서- 그래서- 그래서- 그래서- 그래서- 그래서- 그래서- 그래서 이야기 텔러로 음식으로 다른 사람에 의해 기각 될 수 있습니다 – 그러나 이 – 나는 모국어로 볼 한국어를 배우고 싶어 – 나는 촬영, 음악, 최소한의 제작, 화면 쓰기 및 감독에 대해 충분히 말할 수 없습니다- 나는 전에 이야기를 알고 하지 않았지만 상징 (ism), 은유, 또는 영화 등가물은 아주 잘 전달된다 – 그러나 이 – 그래서- 그래서- 그래서- 그래서- 그래서- 그래서 음식으로 다른 사람에 의해 해고 될 수 있습니다 – 그래서 상쾌했다.

本篇發表於 未分類。將永久鏈結加入書籤。